Herbsleben에 자리한 An der Linde에서는 공용 라운지,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프리덴슈타인 성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고타 구 시청사에서 약 26km, 에르푸르트 박람회 & 컨벤션 센터에서 29km, 할레 중앙역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Herbsleben에 자리한 Landpension Minna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프리덴슈타인 성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고타 중앙역에서 26km, 고타 구 시청사에서 27km, 에르푸르트 박람회 & 컨벤션 센터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Dachwig에 자리한 Gästehaus Alte Bäckerei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르푸르트 박람회 & 컨벤션 센터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할레 중앙역에서 약 21km, 프리덴슈타인 성에서 24km, 고타 중앙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Bad Tennstedt에 자리한 Cafe Hehrlich - Cafe, Pension & meh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프리덴슈타인 성에서 31km, 고타 중앙역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Gebesee에 자리한 Pension K61 Sylke und Michael Paffrat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르푸르트 박람회 & 컨벤션 센터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Weißensee에 자리한 Pension Ratsgasse에서는 테라스,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바세르부르크 헬드룽겐 성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할레 중앙역에서 약 33km, 바이마르 기차역에서 36km, 에르푸르트 박람회 & 컨벤션 센터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Located in Erfurt just 200 metres from various hiking and cycling trails, the non-smoking Pension No. 55 offers accommodation with a tour desk and a garden. Rooms at Pension No.
Gamstädt에 자리한 Pension Renate Braun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에르푸르트 박람회 & 컨벤션 센터에서 8.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할레 중앙역에서 약 12km, 고타 중앙역에서 13km, 프리덴슈타인 성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에르푸르트에 자리한 Hotel Erfurtblic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르푸르트 박람회 & 컨벤션 센터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에는 도시 전망과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할레 중앙역에서 3.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Allmenhausen에 자리한 Thüringer Landhaus에서는 정원,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리덴슈타인 성에서 37km, 고타 구 시청사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세르부르크 헬드룽겐 성에서 약 46km, 키프호이저 기념관에서 46km, 아이제나흐 기차역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