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bsleben에 자리한 An der Linde에서는 공용 라운지,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프리덴슈타인 성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고타 구 시청사에서 약 26km, 에르푸르트 박람회 & 컨벤션 센터에서 29km, 할레 중앙역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Gebesee에 자리한 Pension K61 Sylke und Michael Paffrat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르푸르트 박람회 & 컨벤션 센터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Weißensee에 자리한 Pension Ratsgasse에서는 테라스,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바세르부르크 헬드룽겐 성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할레 중앙역에서 33km, 바이마르 기차역에서 36km, 에르푸르트 박람회 & 컨벤션 센터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Gamstädt에 자리한 Pension Renate Braun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에르푸르트 박람회 & 컨벤션 센터에서 8.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할레 중앙역에서 약 12km, 고타 중앙역에서 13km, 프리덴슈타인 성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에르푸르트에 자리한 Pension Harmoni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할레 중앙역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This guest house is a 15-minute walk from the Old Town district in Erfurt. Pension Weber offers free WiFi access and free private parking.
Großengottern에 자리한 Sacher's Quartier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아이제나흐 기차역에서 38km, 아이제나흐 아우토모빌레 벨트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프리덴슈타인 성에서 약 29km, 고타 구 시청사에서 29km, 고타 중앙역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에르푸르트에 자리한 Apartments am Ringelber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할레 중앙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Set in the heart of Erfurt’s Old Town, these apartments are only 400 metres from Erfurt Cathedral. They offer spacious accommodation with free Wi-Fi access.
에르푸르트에 자리한 Pulverhütte Gästehaus im egapark - ein Projekt der Lebenshilfe Erfurt Service gGmb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르푸르트 박람회 & 컨벤션 센터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