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family-run hotel is situated in the heart of the Baroque old town of Fulda, only 950 metres from the main train station. It offers peaceful yet central accommodation.
헤센 지역의 Mittelkalbach에 자리한 Pension Kalbach by Marion에서는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Kreuzbergschanze에서 38km, 바트 오르프 콘서트홀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에스페란토할레 풀다에서 2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노이호프에 자리한 Landhotel Imhof에서는 레스토랑,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바트 오르프 콘서트홀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Kreuzbergschanze에서 약 46km, 에스페란토할레 풀다에서 21km, 슐로스테아터 풀다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바트 잘츠슐리르프에 자리한 Haus-Mari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슐로스테아터 풀다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에스페란토할레 풀다에서 2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Haus-Maria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Offering a restaurant, Landgasthof zum Wiesengrund is located in Hünfeld. Free WiFi access is available. Each room here will provide you with a TV. Private bathroom also comes with a bath or shower.
슐리츠에 자리한 Pension Burgenring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에스페란토할레 풀다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ATM(현금 지급기), 수하물 보관소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Pension Burgenring의 모든 객실에는 휴식 공간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Mosbach에 자리한 Landhaus Schneeberg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Kreuzbergschanze에서 13km, 에스페란토할레 풀다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슐로스테아터 풀다에서 2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풀다에 자리한 Komfortable Apartment-Wohnun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Kreuzbergschanze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슐로스테아터 풀다에서 4.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풀다에 자리한 Bording Appartment La Romantica의 숙소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근처에는 슐로스테아터 풀다, 에스페란토할레 풀다 등이 있습니다. Kreuzbergschanze에서 4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쿤젤에 자리한 Wolf Hotel zur Linde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Kreuzbergschanze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실내 수영장, 사우나, 무료 Wi-Fi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풀다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풀다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풀다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풀다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