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terich에 자리한 Gasthaus "Zur alten Dorfschmiede"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트리어 중앙역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This family-run hotel in Wittlich offers elegant interiors in an old mansion. It features free internet access, a garden terrace, and boutique-style rooms with a fireplace.
도이덴스펠트에 자리한 Pension zur Quell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뉘르브루크링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레스토랑에서 네덜란드식 및 이탈리아식 요리를 즐기거나 바에서 칵테일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빈트리히에 자리한 Gästehaus Föh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레나 트리어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트리어 중앙역에서 42km, 트리어 라이니셰스 박물관에서 43km,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Platten에 자리한 Weingut u. Gästehaus Becke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아레나 트리어에서 37km, 트리어 중앙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트리어 대성당에서 40km, 트리어 극장에서 41km, 트리어 대학교에서 42km 거리에...
메링에 자리한 Winzergasthof zum Kellerstübchen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레나 트리어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트리어 중앙역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우덴스도프에 자리한 Pension Haus Lieserta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뉘르브루크링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강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Osann-Monzel에 자리한 Gästehaus Mariett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레나 트리어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클라세라스에 자리한 Weingut Berweile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아레나 트리어에서 22km, 트리어 중앙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트리어 대성당에서 약 25km, 트리어 극장에서 26km, 트리어 대학교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Wallenborn에 자리한 Pension Hermes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뉘르브루크링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마다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갖춰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