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nburg에 자리한 Deichgraf „Die Elbpension“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메쎄 마그데부르크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Prödel에 자리한 Pension Elisabeth am Elberadwe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메쎄 마그데부르크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GETEC 아레나에서 27km, 밀레니엄 타워 엘바우엔파크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Walternienburg에 자리한 Heinrich's Pension & Ferienwohnungen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데사우 중앙역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데사우 마이스터호이저에서 약 31km, 바우하우스 데사우에서 32km, 메쎄 마그데부르크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Walternienburg에 자리한 Gaststätte "Zum Fährmann"에서는 테라스, 바비큐 시설,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데사우 중앙역에서 33km, 데사우 마이스터호이저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평면 TV, 위성 채널, 전용 욕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This hotel is situated in Schönebeck, near Magdeburg. Hotel Kulturhaus Felgeleben offers a garden, non-smoking rooms, and free WiFi. All rooms provide cable TV and a seating area.
Zerbst에 자리한 Pension Am Stadtrand Zerbst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데사우 중앙역에서 21km, 데사우 마이스터호이저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Calbe에 자리한 Gaestehaus Rehbein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우하우스 데사우에서 38km, 슈하우스슈필하우스 마그데부르크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라운지,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Calbe에 자리한 pension & sauna AM LORENZ에서는 바,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데사우 마이스터호이저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우하우스 데사우에서 37km, 슈하우스슈필하우스 마그데부르크에서 40km, 마그데부르크 대성당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Steckby에 자리한 Gasthaus und Pension Zum Biber에서는 레스토랑,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메쎄 마그데부르크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GETEC 아레나에서 약 48km, 비텐베르크 시장에서 48km, 성모 마리아 교회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마크데부르크에 자리한 Pension Westerhuese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그데부르크 대성당에서 7.7km, 슈하우스슈필하우스 마그데부르크에서 8.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