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트 잘츠우플렌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This 3-star hotel in the spa town of Bad Salzuflen offers a private garden, massage room, spa treatments and free Wi-Fi. Traditional German food is served here.
Surrounded by the Teutoburger Wald Forest and Wiehengebirge Mountains, this traditional Bavarian hotel in Herford offers popular German cuisine. Herford Abbey is just a 6-minute drive away.
플로토에 자리한 Gasthaus Schadd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트 잘추플렌 메세박람회장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데트몰트 기차역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빌레펠트 역사박물관에서 3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렘고에 자리한 Gasthaus Rogge에서는 바,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바트 잘추플렌 메세박람회장에서 7.8km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평면 TV, 위성 채널, 전용 욕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19km 거리에 있는 헤르만 기념비, 25km 거리에 있는 빌레펠트 역사박물관 등의 장소를 방문해보세요....
Lage에 자리한 Haus Berkenkamp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데트몰트 기차역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LWL 야외 박물관 데트몰드에서 약 14km, 헤르만 기념비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빌레펠트에 자리한 Schiller Pensio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빌레펠트 중앙역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빌레펠트 역사박물관에서 약 2.4km, 알트슈태터 니콜라이 교회에서 3.5km, 빌레펠트 알터마르크트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뢰네에 자리한 BellaCaro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빌레펠트 중앙역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바트 잘추플렌 메세박람회장에서 약 28km, 노이슈태터 마리엔 교회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뢰네에 자리한 Die Weinsiedele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빌레펠트 중앙역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무료 셔틀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포르타 베스트팔리카에 자리한 Monteurzimme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바트 잘추플렌 메세박람회장에서 28km, 데트몰트 기차역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빌레펠트 중앙역에서 37km, 노이슈태터 마리엔 교회에서 40km, 빌레펠트 시립오페라극장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바트 외인하우젠에 자리한 Stay aWhile Apartment 1 - 5 Min zum GOP und BALI-Therme, HDZ & Klinik Nähe, Self Check-in & Free Parking, NETFLIX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트 잘츠우플렌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바트 잘츠우플렌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바트 잘츠우플렌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바트 잘츠우플렌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