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트 뒤어하임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This family-run guest house enjoys a central and tranquil location in the spa town of Bad Dürrheim, in the Black Forest. It offers a daily breakfast buffet and free parking.
바트 뒤어하임에 자리한 Gästehaus Mäder - Dreiweltenkart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바비큐 시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MAC - Museum Art & Cars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도나우에슁엔에 자리한 Jägerhaus Donauesching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이에 톤할레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Hochfirst Ski Jump에서 약 42km, Adlerschanze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빌링엔 슈베닝엔에 자리한 Check In by BeOne의 숙소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슈타트할레 투틀링엔에서 26km, 독일 시계 박물관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노이에 톤할레에서 6.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빌링엔 슈베닝엔에 자리한 Cozy Room in a Sharing Apartment WG in the black forest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슈타트할레 투틀링엔에서 약 26km, 독일 시계 박물관에서 30km, 트리베르크 폭포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쾨니히스펠트 임 슈바르츠발트에 자리한 Hotel Restaurant Café Rapp에서는 레스토랑,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이에 톤할레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Hotel Restaurant Café Rapp의 객실에서는 전용 욕실,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his traditional, family-run guest house is located in the centre of Vöhrenbach, a 1-minute walk from the River Breg. It offers a wellness area and free private parking.
트로싱엔에 자리한 Pension BeOne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이에 톤할레에서 17km, 슈타트할레 투틀링엔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MAC - Museum Art & Cars에서 5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투틀링엔에 자리한 Donau Pensio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노이에 톤할레에서 38km, IWC Museum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MAC - Museum Art & Cars에서 3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이징겐에 자리한 Villa Are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MAC - Museum Art & Cars에서 30km, 노이에 톤할레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IWC Museum에서 38km, 라인 폭포에서 41km, 라우펜 성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