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하라흐에 자리한 Hotel Pension Winzerhaus의 숙소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케이블 채널을 갖춘 평면 TV, 커피 머신,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하라흐에 자리한 Hotel Blüchertal Bacharach에서는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정원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Hotel Blüchertal Bacharach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버베젤에 자리한 Gasthaus Weingut Stahl에서는 3성급 객실과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코블렌츠 중앙역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뢰어 센터에서 약 48km, 코블렌츠 리프프라우엔 교회에서 48km, 포룸 콘플륀테스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로르히 암 르하인에 자리한 Rheinliebe Bistro und Pension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렐라이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4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이 게스트하우스는 라인강에서 단 150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뤼데스하임 암 라인의 아름다운 올드타운 내 조용한 장소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서로 인접한 유서 깊은 건물 2채에 있습니다. Weinstube Zur Lindenau의 각 객실에 평면 위성 TV 및 샤워 시설이 완비된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케스터트에 자리한 Pension / Ferienwohnungen Scheid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로렐라이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코블렌츠 선제후 궁전에서 29km, 코블렌츠 극장에서 29km, 라인 모젤 할레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빙겐 암 라인에 자리한 Hildegard Forum에서는 3성급 객실과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3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보파르트에 자리한 Gästehaus Neie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라인 모젤 할레에서 25km, 코블렌츠 선제후 궁전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코블렌츠 리프프라우엔 교회에서 26km, 포룸 콘플륀테스에서 26km, 코블렌츠 극장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케스터트에 자리한 Zur Traub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로렐라이에서 11km, 코블렌츠 선제후 궁전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코블렌츠 극장에서 약 29km, 라인 모젤 할레에서 29km, 뢰어 센터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외스트리히-빈켈에 자리한 Pension-Allendorf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정원 전망,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바하라흐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바하라흐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바하라흐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바하라흐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