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게르문데에 자리한 Pension Förster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코린 수도원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무료 Wi-Fi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Pension Försterhof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안게르문데에 자리한 Hotel garni Zur Mühl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코린 수도원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Serwest에 자리한 Pension Seeterras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전용 해변 구역,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코린 수도원에서 8km 거리에 있습니다. 레스토랑, 바비큐 시설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 및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에는 무료 Wi-Fi, 회의실 및 연회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요아힘스탈에 자리한 Fahrradpension-Joachimstha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코린 수도원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슈타트할레 베르나우에서 약 45km, 토르노브 성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슈베트에 자리한 Pension Moritz und Hofladen unterm Storchennest -16303 Schwedt,Schwedter Allee1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코린 수도원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수하물 보관소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바트 프레이엔왈드에 자리한 Event- Kultur & B&B Kunst Schloss Neuenhagen Übernachten im Denkmal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코린 수도원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44km 거리에 있는 슈타트할레 베르나우 등을 방문해보세요.
에베르스발데-피노에 자리한 Pension Altes Forstamt에서는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냉장고, 오븐, 전자레인지 등을 갖춘 간이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Pension Altes Forstamt에서 뷔페 또는 유럽식 조식을 즐겨보세요. 베를린 브란덴부르크 빌리 브란트 국제공항은 104km 거리에 있습니다.
Passow에 자리한 Pension am Schönower Schlosspark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슈체친 중앙 기차역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슈체친 해양대학교에서 49km, 슈체친 항구에서 49km, 왈리 크로브레고 산책로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Eberswalde에 자리한 Zimmervermietung Eberswalde에서는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Zimmervermietung Eberswalde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쇼프하이데에 자리한 Pension Märkische Bauernstube에서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Pension Märkische Bauernstube의 객실에는 위성 채널을 갖춘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을 갖춘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냉장고 등을 갖춘 주방이 마련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