Žlutice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Žlutice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Andělská Hora에 자리한 Casa Andelk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7.9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은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바비큐 시설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Valeč에 자리한 Valečská pálenic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베초프 나트 테플로우 성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밀 콜로네이드에서 42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42km,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41km 거리에 있는 Church of St.
Valeč에 자리한 Pension Nahořečic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약 39km, 밀 콜로네이드에서 39km, Church of St. Mary Magdalene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Stružná에 자리한 Pension Jezdecké centrum Kočí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17km, 밀 콜로네이드에서 17km, 베초프 나트 테플로우 성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카를로비 바리의 언덕에 위치한 Villa Rosa는 인기 있는 스파 리조트가 보이는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하며, Jean de Carro Spa와 Ambiente Spa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Villa Rosa의 모든 객실은 소박한 목재 가구, 전용 욕실,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Radošov에 자리한 Pension Rieg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1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Plasy에 자리한 Vila Františe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테플라 수도원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Vila František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Kyselka에 자리한 Dubin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전용 해변 구역,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외에도 테라스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베초프 나트 테플로우에 자리한 Restaurace a penzion Stará pošt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베초프 나트 테플로우 성에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카를로비바리에 자리한 Sunshine Pensio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약 8분 거리, 밀 콜로네이드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