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게스트하우스 검색

Žlutice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Žlutice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Žlutice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Andělská Hora에 위치한 호텔 Casa Andelka

Andělská Hora에 자리한 Casa Andelk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7.9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은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바비큐 시설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9.6
9.6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107개
최저 요금
₩121,640
1박, 성인 2명
Valeč에 위치한 호텔 Valečská pálenice

Valeč에 자리한 Valečská pálenic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베초프 나트 테플로우 성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밀 콜로네이드에서 42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42km,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41km 거리에 있는 Church of St.

9.1
9.1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03개
최저 요금
₩91,020
1박, 성인 2명
Valeč에 위치한 호텔 Pension Nahořečice

Valeč에 자리한 Pension Nahořečic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약 39km, 밀 콜로네이드에서 39km, Church of St. Mary Magdalene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8.6
8.6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19개
최저 요금
₩64,250
1박, 성인 2명
Stružná에 위치한 호텔 Pension Jezdecké centrum Kočík

Stružná에 자리한 Pension Jezdecké centrum Kočí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17km, 밀 콜로네이드에서 17km, 베초프 나트 테플로우 성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6.2
6.2
평가 - 괜찮음
만족
후기 11개
최저 요금
₩61,571
1박, 성인 2명
Karlovy Vary에 위치한 호텔 빌라 로사 (Villa Rosa)

카를로비 바리의 언덕에 위치한 Villa Rosa는 인기 있는 스파 리조트가 보이는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하며, Jean de Carro Spa와 Ambiente Spa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Villa Rosa의 모든 객실은 소박한 목재 가구, 전용 욕실,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9.0
9.0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581개
최저 요금
₩139,661
1박, 성인 2명
Kyselka에 위치한 호텔 Pension Rieger

Radošov에 자리한 Pension Rieg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1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9.0
9.0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77개
최저 요금
₩87,100
1박, 성인 2명
Plasy에 위치한 호텔 Vila František

Plasy에 자리한 Vila Františe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테플라 수도원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Vila František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9.2
9.2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96개
최저 요금
₩105,571
1박, 성인 2명
Kyselka에 위치한 호텔 Dubina

Kyselka에 자리한 Dubin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전용 해변 구역,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외에도 테라스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8.9
8.9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282개
최저 요금
₩83,496
1박, 성인 2명
Becov nad Teplou에 위치한 호텔 Restaurace a penzion Stará pošta

베초프 나트 테플로우에 자리한 Restaurace a penzion Stará pošt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베초프 나트 테플로우 성에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8.5
8.5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140개
최저 요금
₩81,063
1박, 성인 2명
Karlovy Vary에 위치한 호텔 Sunshine Pension

카를로비바리에 자리한 Sunshine Pensio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약 8분 거리, 밀 콜로네이드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조그만 펜션호텔이지만, 다락방이 있고 공용 주방이 있어 좋았다
8.4
8.4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806개
최저 요금
₩74,335
1박, 성인 2명
Žlutice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