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álesí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Zálesí에 자리한 Usedlost Gerstein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4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호테르보르시에 자리한 Penzion Bene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47km, 해골 성당에서 47km, 젤레나 호라의 성 요한 네포무크 순례 교회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Rozsochatec에 자리한 Penzion Zámek Rozsochatec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약 49km, 해골 성당에서 49km, 젤레나 호라의 성 요한 네포무크 순례 교회에서 30km 거리에...
하블리치쿠프브로트에 자리한 Penzion Starr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젤레나 호라의 성 요한 네포무크 순례 교회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블리치쿠프브로트에 자리한 Penzion Hurikán 63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Třemošnice에 자리한 Penzion Slávk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3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흘린스코에 자리한 Penzion Stanský Mlýn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테라스뿐 아니라 바, 바비큐 시설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 및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Nové Dvory에 자리한 Penzion Starý dvů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젤레나 호라의 성 요한 네포무크 순례 교회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데베트 스칼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Přibyslav에 자리한 Penzion "U Kubínů"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젤레나 호라의 성 요한 네포무크 순례 교회에서 18km, Třebíč Jewish Quarter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투어 데스크,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Skála에 자리한 Pension Kachlicka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젤레나 호라의 성 요한 네포무크 순례 교회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