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ýniště nad Orlicí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Týniště nad Orlicí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Týniště nad Orlicí에 자리한 Apartmány vila Týniště에서는 투어 데스크, 금연실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쿠도바 즈드루이 기차역에서 약 43km, 아쿠아 파크 쿠도바에서 44km, Chopin Manor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흐라데츠크랄로베에 자리한 Penzion Axa의 숙소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에서 무료 전용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Penzion Axa의 객실에서는 전용 욕실,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의 투숙객은 흐라데츠크랄로베 주변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흐라데츠크랄로베에 자리한 Penzion Nad Oboro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쿠도바 즈드루이 기차역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Kostelec nad Orlicí에 자리한 Wellness Penzion Pod Rozhledno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리흐노프 나드 크네즈노우에 자리한 Penzion v chaloupc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쿠도바 즈드루이 기차역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Sezemice에 자리한 Penzion Sezemice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투어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Opočno에 자리한 Penzion Jelínek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쿠도바 즈드루이 기차역에서 28km, 폴라니차 즈드로이 기차역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Javornice에 자리한 Venclův statek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쿠도바 즈드루이 기차역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레스토랑, 워터파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흐라데츠크랄로베에 자리한 Duran Penzion에서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레스토랑에서 세계식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Duran Penzion의 객실에는 에어컨, 책상, 주전자, 냉장고, 미니바, 안전 금고, 평면 TV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Potštejn에 자리한 Penzion Trnk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Penzion Trnka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