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주니체에 자리한 Penzion U Levandule Strážnic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드니체 성에서 48km, 페나티 골프 리조트에서 39km, Minaret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Set in the town centre, the Penzion Víno Hruška features modern rooms with air-conditioning, free WiFi and a wine bar on site.
베셀리 나드 모라포우에 자리한 Penzion Hermina에서는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Penzion Hermina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Radějov에 자리한 Penzion RON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페나티 골프 리조트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Penzion RONY의 모든 숙박 옵션에는 주전자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Hroznová Lhota에 자리한 penzion V Růžíc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페나티 골프 리조트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브제네츠에 자리한 Penzion NoFasada에서는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Penzion NoFasada의 숙박 옵션에는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Hroznová Lhota에 자리한 Penzion U maléřa에서는 바비큐 시설, 산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샤토 크라코바니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페나티 골프 리조트에서 4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호도닌에 자리한 Penzion Na Valech Hodoní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33km, 레드니체 성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Chateau Jan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키요프에 자리한 Penzion Longus에서는 테라스,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디노파크 퓌스코프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Minaret에서 4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Blatnička에 자리한 Penzion Víno Hruška Blatnička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페나티 골프 리조트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Cachtice Castle에서 약 47km, 샤토 크라코바니에서 49km, 베치코프 성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스트라주니체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스트라주니체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스트라주니체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스트라주니체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