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루노브에 자리한 Penzion Jungmannova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3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슬루노브에 자리한 Penzion Čítkův Mlý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3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슬루노브에 자리한 Penzion u Laštůvků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28km,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을 제공합니다.
룸부르크에 자리한 Penzion Kolonka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괴를리츠 중앙역에서 약 46km, 괴를리츠 동물원에서 46km, 게르하르트 하웁트만 극장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크라스나 리파에 자리한 Penzion Vlčárn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우스티나트라벰 지역의 룸부르크에 자리한 Penzion Restaurace Zátiší에서는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23km,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및 유료 전용 주차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룸부르크에 자리한 Penzion Hvězda - Restaurace dočasně uzavřena에서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40km,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2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Brtníky에 자리한 Penzion "U Krkovičky"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키즈 클럽,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룸부르크에 자리한 Penzion U park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괴를리츠 중앙역에서 약 47km, 괴를리츠 동물원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룸부르크에 자리한 Penzion Levandul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23km,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