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ušánky에 자리한 Vinařství U sv. Kříž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레드니체 성에서 20km, 발티체 성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Prušánky에 자리한 Penzion Starý dvůr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드니체 성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발티체 성에서 2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Set in the lush wine region around Moravský Žižkov, Penzion Maděřič is 10 km away from Břeclav. Its own wine cellar with wine tasting opportunities is 350 metres away.
무테니체에 자리한 Penzion Na Dědině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드니체 성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Providing a restaurant, the property also has a garden and a bar. The accommodation provides a tour desk and luggage storage space for guests.
브레클라프에 자리한 Penzion Romance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드니체 성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발티체 성에서 1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Podivín에 자리한 Penzion POSAD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드니체 성에서 5.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Penzion Miromar is located in Podivín and offers free WiFi access. A small wine cellar where wine tastings are organised is also available.
Mikulčice에 자리한 Penzion U Kostela에서는 3성급 객실과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Minaret에서 약 25km, Chateau Jan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벨케 빌로비체에 자리한 Penzion a restaurace U Hroznu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드니체 성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키즈 클럽, 레스토랑, 테라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