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tštejn에 자리한 Penzion Trnk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Penzion Trnka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우스티 나트 오를리치에 자리한 Penzion Quattro에서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리토미슐 성에서 1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Penzion Quattro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Řetová에 자리한 Pension Mand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리토미슐 성에서 1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Brandýs nad Orlicí에 자리한 Ubytování u zámku에서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리토미슐 성에서 2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Ubytování u zámku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주전자, 샤워 시설 등을 갖춘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토미슐에 자리한 A studio Veselka Litomyšl에서는 레스토랑,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데베트 스칼에서 4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Hostinec U Hubálků is located in Kostelecká Lhota, 2 km from Kostelec nad Orlicí. The guest house has a terrace and views of the mountain, and guests can enjoy a drink at the bar.
Kostelec nad Orlicí에 자리한 Wellness Penzion Pod Rozhledno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비소케 미토에 자리한 Bonviván Apartments에서는 투어 데스크, 항알레르기 객실, 정원,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을 제공합니다.
리흐노프 나드 크네즈노우에 자리한 Penzion v chaloupc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쿠도바 즈드루이 기차역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Javornice에 자리한 Venclův statek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쿠도바 즈드루이 기차역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약 48km, Chopin Manor에서 45km, 아쿠아 파크 쿠도바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Prostřední Libchavy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우스티 나트 오를리치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Potštejn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Potštejn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Brandýs nad Orlicí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Řetová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