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adeč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Mladeč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Mladeč에 자리한 Dvůr Nové Zámk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홀리 트리니티 칼럼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보조프 성에서 13km, Town Hall Olomouc에서 24km, 호르니 나메스티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Sobačov에 자리한 Rodinný penzion Sobáčov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홀리 트리니티 칼럼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리토벨에 자리한 Penzion Relax Litov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홀리 트리니티 칼럼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올로모우츠 성에서 1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리토벨에 자리한 Mlýnská 678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홀리 트리니티 칼럼에서 20km, 올로모우츠 성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Loštice에 자리한 Apartmán JP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홀리 트리니티 칼럼에서 31km, 올로모우츠 성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Apartmán JP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올로모우츠에 자리한 Kamel club restaurace a penzio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홀리 트리니티 칼럼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바 등이 마련된 이 게스트하우스의 근처에는 여러 관광 명소가 밀집해 있습니다.
Offering a restaurant, Penzion v jízdárně is located in Olomouc. Free WiFi access is available. The property offers free parking.
모헬니체에 자리한 Penzion Charli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홀리 트리니티 칼럼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키즈 클럽,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Uničov에 자리한 Rybářská restaurace a penzion u Horáků에서는 레스토랑,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홀리 트리니티 칼럼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올로모우츠 지역 지역의 Uničov에 자리한 Penzion KASPEC에서는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홀리 트리니티 칼럼에서 29km, 올로모우츠 성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보조프 성에서 24km, Town Hall Olomouc에서 29km, 호르니 나메스티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