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yštofovo Údolí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Kryštofovo Údolí에 자리한 Pension Rokytk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예슈테트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비큐 시설뿐 아니라 스키 보관소도 갖추고 있으며,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Providing a spa and wellness centre, The U Muzea is a cosy guest house set in a leafy neighbourhood, 500 metres from the centre of Liberec.
리베레츠에 자리한 Světoběžník Bed & Wine에서는 투어 데스크, 금연실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예슈테트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25km, 슈클라르키 폭포에서 50km, 카미엔치크 폭포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베레츠에 자리한 Penzion Mini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바비큐 시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예슈테트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24km, 슈클라르키 폭포에서 50km, 카미엔치크 폭포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리베레츠에 자리한 Penzion U Elišk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예슈테트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반려동물 동반 가능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Penzion U Elišky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Chotyně에 자리한 Statek Dolní Suchá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예슈테트에서 23km, 괴를리츠 동물원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Chrastava에 자리한 Penzion, restaurant Glori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17km, 예슈테트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패스 판매 구역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ituated in the centre of Liberec, 10 km from the Ještěd and the Bedřichov ski areas, Penzion Jasmín features a common kitchen with a stove, microwave and fridge.
리베레츠에 자리한 Penzion Vital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예슈테트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키즈 클럽, 공용 주방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외에도 테라스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Osečná에 자리한 Penzion Dřevěnka에서는 투어 데스크, 항알레르기 객실, 정원,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예슈테트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3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