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드노에 자리한 U Admirala에서는 레스토랑,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교에서 33km, 프라하 성에서 33km, 구시청사 천문시계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도시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갖춰져 있습니다.
투클로비스에 자리한 Penzion Racek에서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34km, 카를교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구시청사 천문시계에서 37km, 구시가 광장에서 37km, 시민회관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Králŭv Dvŭr에 자리한 Penzion Litohlavy 17 - Na samotě u les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하 성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Bratronice에 자리한 Penzion BeSeDa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바, 테니스 코트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교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3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베로운에 자리한 Penzion Panorama에서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35km, 카를교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비셰흐라드에서 35km, 구시청사 천문시계에서 35km, 구시가 광장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프라하 성에서 3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Set in Bílichov, Bílichov has a bar, shared lounge, garden, and free WiFi throughout the property. Boasting family rooms, this property also provides guests with a children's playground.
Offering free WiFi, Penzion Karlštejn offers accommodation in Karlštejn, 2 km from Karlštejn Castle. All guest rooms are fitted with a flat-screen TV.
Just 300 metres from Karlštejn Castle, Penzion Pod Draci skalou includes a restaurant serving Czech and international cuisine. Each room has a terrace overlooking the surrounding landscape.
Malíkovice에 자리한 Agropenzion U Bartousk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프라하 성에서 41km, 카를교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Jeneč에 자리한 Ubytování u Smrku에서는 테라스,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17km, 카를교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구시청사 천문시계에서 약 20km, 구시가 광장에서 20km, 시민회관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