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řmanice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Jeřmanice에 자리한 Hotel Obří Sud Javorní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뿐 아니라 스키 패스 판매 구역도 갖추고 있으며, 예슈테트에서 16km,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Providing a spa and wellness centre, The U Muzea is a cosy guest house set in a leafy neighbourhood, 500 metres from the centre of Liberec.
리베레츠에 자리한 Světoběžník Bed & Wine에서는 투어 데스크, 금연실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예슈테트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25km, 슈클라르키 폭포에서 50km, 카미엔치크 폭포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Šimonovice에 자리한 Pension Jitk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예슈테트에서 15km,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리베레츠에 자리한 Penzion Mini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바비큐 시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예슈테트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24km, 슈클라르키 폭포에서 50km, 카미엔치크 폭포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야블로네츠 나트 니소우에 자리한 Pension Krá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예슈테트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워터파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도시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베레츠에 자리한 Česká Chalup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예슈테트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3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Lučany nad Nisou에 자리한 Chata Barbor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예슈테트에서 28km, 슈클라르키 폭포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야노프 나트 니소우에 자리한 Penzion Na Rozcestí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예슈테트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바, 바비큐 시설뿐 아니라 스키 패스 판매 구역, 스키 보관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Splzov에 자리한 Wellness pension Formank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예슈테트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