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neč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Jeneč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Jeneč에 자리한 Ubytování u Smrku에서는 테라스,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17km, 카를교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구시청사 천문시계에서 약 20km, 구시가 광장에서 20km, 시민회관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Malé Číčovice에 자리한 Penzion V polích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은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어린이 놀이터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라하의 5구에 위치한 Villa Bohemia는 조용하고 녹음 가득한 주거 지역에 자리해 있으며, 무료 Wi-Fi와 위성 TV를 갖춘 숙소를 제공합니다. 구내에 휴게실, 무료 전용 주차장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서는 정원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냉장고가 설치되어 있으며, 샤워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Situated in the village of Kněževes, Penzion V Maštali is set 15 km from Prague’s center and 3 km from Ruzyně Airport.
Statenice에 자리한 Penzion Kopanský mlý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시민회관에서 14km,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교에서 약 15km, 구시청사 천문시계에서 15km, 구시가 광장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Kněževes에 자리한 Restaurace-Penzion U Pilot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Středokluky에 자리한 Pension u Sv. Prokop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프라하 성에서 1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Rudná에 자리한 布拉格城堡公寓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교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약 18km, 구시청사 천문시계에서 18km, 구시가 광장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사우나, 온수 욕조, 무료 Wi-Fi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2014년에 전체적으로 개보수를 완공한 Penzion U sv. Kryštofa는 프라하 시내에서 차로 20분 거리의 조용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와 조식 뷔페를 제공하며, 위성 TV가 마련된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20세기 초반 저택에 자리한 Penzion U sv.
프라하에 위치한 Villa na Vinici는 바츨라프 광장에서 5km 이내의 거리에 있으며, 평면 TV와 전용 욕실을 갖춘 객실과 무료 WiFi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부데조비카 지하철역이 도보로 8분 이내의 거리에 있으며, 이곳에서 지하철을 이용하면 올드타운까지 15분이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