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kvaldy에 자리한 U Námořníka-Restaurant a penzion에서는 테라스,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31km,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프리보르에 자리한 Penzion u Čápa Příbo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코프리브니체에 자리한 Penzion Vila Machů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41km,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Metylovice에 자리한 Restaurace a penzion Pod Lipami Metylovice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테라스뿐 아니라 레스토랑, 바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프리들란트 나드 오스트라비치에 자리한 Penzion Na Vyhlídc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트람베르크에 자리한 Penzion Bez Modrého Páv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에는 정원 전망과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코프리브니체에 자리한 Penzion pod Bílou Horou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은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레스토랑, 바비큐 시설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프렌슈타트 포트 라드호슈템에 자리한 Penzion Planiska에서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43km,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워터파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프리보르에 자리한 Penzion St. Florian Příbor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수하물 보관소, 워터파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Kozlovice에 자리한 Mlýn Kozlovic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투어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정원 전망, 옷장,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