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르니 블라트나에 자리한 Pension H.Blatná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피히텔베르크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네이데크에 자리한 SPA Pod Javor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바뿐 아니라 스키 보관소도 갖추고 있으며,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17km, 밀 콜로네이드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정원 전망, 옷장,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야히모프에 자리한 Jezírko lesní restaurant & penzio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피히텔베르크에서 8.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약 25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Pernink에 자리한 Horský penzion a bistro Čepic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피히텔베르크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버르타미에 자리한 Apartment Hotel Orio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피히텔베르크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실내 수영장, 사우나, 키즈 클럽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Pernink에 자리한 Tradice (U Bendů)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피히텔베르크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밀 콜로네이드에서 약 22km,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Pernink에 자리한 Penzion U Dvou pánů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피히텔베르크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22km, 밀 콜로네이드에서 22km,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오스트로브에 자리한 Pension Nataliy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피히텔베르크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17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18km, 밀 콜로네이드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을 제공합니다.
카를로비 바리 중심부의 Pension Dvořák은 밀 콜로나다(Mill Colonnade)에서 900m 거리에 있으며, 온천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무료 WiFi와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추가 요금으로 인근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드보락의 객실은 평면 위성 TV, 미니바,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Kraslice에 자리한 Penzion V Horá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37km, 밀 콜로네이드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독일 우주여행 전시관에서 1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