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učín에 자리한 Pension sv. Floria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10km,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Hlučín에 자리한 Penzion Velký mlý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스비노프 기차역에서 11km, Main Bus Station Ostrava에서 14km, 오스트라바 동물원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Hlučín에 자리한 Restaurant-Penzión HEVI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8.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Main Bus Station Ostrava에서 13km, 오스트라바-스비노프 기차역에서 13km, 오스트라바 동물원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오스트라바에 자리한 Vila Na Landek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오스트라바에 자리한 U Šípků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Jilešovice에 자리한 Restaurace a penzion Kamenec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바 등을 제공합니다.
오스트라바에 자리한 4 pokoje에서는 정원,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2.8km,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오스트라바에 자리한 Penzion Start Ostrava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오스트라바에 자리한 Penzion Muraty에서는 3성급 객실과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스비노프 기차역에서 약 7.6km, 오스트라바 아레나에서 12km, Main Bus Station Ostrava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오스트라바에 자리한 SILESIA Residence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해당 5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3.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Hlučín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Hlučín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Hlučín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Hlučín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