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친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데친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Located in Děčín, 100 metres from the zoo and 400 metres from the Děčín Train Station, Penzion Andy offers free WiFi access and a snack bar. A beauty shop is available on site.
데친에 자리한 Penzion U Pivovar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Penzion U Pivovaru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우스티나트라벰 지역의 데친에 자리한 Penzion Lokotka Děčín에서는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22km,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테라스,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데친에 자리한 Penzion u Líp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29km,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Penzion u Lípy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슬리퍼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Růžová에 자리한 Pension Růžá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워터파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산 전망, 옷장,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Benešov nad Ploučnicí에 자리한 Penzion Růže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We are a family-owned guest house in the heart of Bohemian Switzerland in Czech Republic and try to offer our guests a homely and welcoming atmosphere.
Featuring free WiFi throughout the property, Penzion Přívoz offers pet-friendly accommodation in Hřensko, 58 km from Dresden. Certain rooms feature a seating area for your convenience.
Růžová에 자리한 Pension U Stehlíků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필니츠 성 & 공원에서 4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체스카 카메니체에 자리한 Dům V Centru에서는 투어 데스크, 항알레르기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워터파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3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데친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데친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데친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데친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