Čtyřkoly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Čtyřkoly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Chocerady에 자리한 Pension U Dvou čápů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쿠아팰리스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프라하 국립 박물관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비셰흐라드에서 4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Hrusice에 자리한 Hrusická restaurace a penzion에서는 정원,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쿠아팰리스에서 20km, 비셰흐라드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교에서 약 35km, 구시청사 천문시계에서 36km, 구시가 광장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Hvězdonice에 자리한 Hvězdonice Hostinec U Kuželků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쿠아팰리스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비셰흐라드에서 약 39km, 프라하 국립 박물관에서 40km, 카를교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Penzion Aurooms offers accommodation in Zlatníky. Every room includes a TV with satellite channels. Some units include a seating area to relax in after a busy day.
프루호니체에 자리한 Penzion Rozkoš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카지노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쿠아팰리스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도시 전망, 옷장,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Just 50 metres from the main square, Pension Centrum is located in the historic centre of Říčany u Prahy. Říčany Train Station is a 10-minute walk away, and train rides to Prague take 35 minutes.
Situated next to the Průhonice Park, the UNESCO World Heritage Site, Babiččina Zahrada Penzion & Restaurant provides lessons of yoga, meditation or dance, as well as massages.
체스키 슈텐베르크에 자리한 Penzion Na Zastávc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3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Penzion Na Zastávce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프루호니체에 자리한 Penzion Pod Zámkem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쿠아팰리스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하 국립 박물관에서 약 16km, 카를교에서 18km, 구시청사 천문시계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베네쇼프에 자리한 Pension Konopist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쿠아팰리스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키즈 클럽, 공용 주방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비셰흐라드에서 4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