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스카 트레보바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체스카 트레보바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체스카 트레보바에 자리한 Ubytování Javorka에서는 투어 데스크,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바비큐 시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Ubytování Javorka의 모든 객실에는 케이블 채널을 갖춘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우스티 나트 오를리치에 자리한 Penzion Quattro에서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리토미슐 성에서 1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Penzion Quattro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Řetová에 자리한 Pension Mand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리토미슐 성에서 1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리토미슐에 자리한 Penzion Jízdárna Suchá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3km, 데베트 스칼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스낵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스비타비에 자리한 Penzion U Zběhlík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거나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란스크라운에 자리한 Penzion Martin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27km,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란스크라운에 자리한 Penzion Country Steak Restaurant에서는 투어 데스크, 금연실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란스크라운에 자리한 Penzion Jakub의 숙소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47km, 보조프 성에서 49km, 올로모우츠 치즈 박물관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리토미슐 성에서 2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란스크라운에 자리한 Hotel Karolin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약 46km, 보조프 성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리토미슐에 자리한 A studio Veselka Litomyšl에서는 레스토랑,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데베트 스칼에서 4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