Čavisov에 자리한 Penzion Čavisov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19km, 오스트라바-스비노프 기차역에서 12km, 오스트라바 아레나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오스트라바에 자리한 U Šípků는 테라스를 비롯해 정원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체스(ČEZ) 아레나는 차로 11분 미만의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금연 객실은 휴식 공간, 평면 케이블 TV, 전기 주전자를 비롯해 샤워기와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된 욕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오스트라바에 자리한 Penzion Start Ostrava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Klimkovice에 자리한 Penzion V Pol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17km, 오스트라바-스비노프 기차역에서 10km, 오스트라바 아레나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Located in a quiet village, 13 km from Opava, Mlýn Vodníka Slámy - Penzion offers horse riding on site, rooms with a private bathroom and free Wifi accessible throughout the house.
Háj ve Slezsku에 자리한 Slezský Grun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Bravantice에 자리한 Wellness Penzion HORSE FARM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21km,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오스트라바에 자리한 Vila Na Landek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오파바에 자리한 Lidový dům Opav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흐라데츠 나트 모라비치에 자리한 Apartmány LAM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