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ta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Blata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Libuň에 자리한 U Zlate Brany Cesky raj Wellness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바, 바비큐 시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예슈테트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친에 자리한 숙박시설인 Penzion U Synagogy에서 머물러보세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4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Penzion U Synagogy의 각 객실에는 파티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객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을 갖춘 전용 욕실 및 무료 Wi-Fi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친에 자리한 Penzion Prachov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이친에 자리한 Penzion Luci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4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일부 객실에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오븐 등을 갖춘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소보트카에 자리한 Vila Evičk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Park Mirakulum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Train Station에서 2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Železnice에 자리한 Penzion U Jindr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Penzion U Jindry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친에 자리한 Pension Imperial Spa에서는 테라스,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Bradlecká Lhota에 자리한 Penzion Bradlecký mlý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Penzion Bradlecký mlýn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Branžež에 자리한 Vila Čape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전용 해변 구역,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Park Mirakulum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사우나, 온수 욕조뿐 아니라 바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금연실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스파 센터, 야간 오락거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Černá louže in Branžež amid the Český Ráj or Bohemian Paradise Nature Reserve offers you a modern sauna area, fine Czech cuisine and newly furnished rooms and apartments with free WiF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