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vory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Bavory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Bavory에 자리한 Degustarium Bavory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Bavory에 자리한 Pension U Obecní Šatlavy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드니체 성에서 19km, 브르노 무역 센터에서 47km, 슈필베르크 성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돌니 두나요비체에 자리한 Penzion Leder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약 20km, 레드니체 성에서 22km, 브르노 무역 센터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불하리에 자리한 Penzion jako víno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드니체 성에서 5.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Minaret에서 약 7.9km, Chateau Jan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미쿨로프에 자리한 Motel Eldorado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레스토랑에서 미국식 요리를 즐기거나 바에서 칵테일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미쿨로프에 자리한 Comenius Moravus vinařský dvů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Colonnade na Reistně에서 약 11km, Minaret에서 13km, Chateau Jan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미쿨로프에 자리한 Pension Markéta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레드니체 성에서 1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미쿨로프에 자리한 Penzion Čáp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키즈 클럽,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레드니체 성에서 1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Overlooking Mikulov Castle and the South Moravian landscape, Penzion Baltazar is situated in the former Jewish quarter.
호르니 베스토니체에 자리한 Amenity Penzion Horni Vestonic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드니체 성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22km, 브르노 무역 센터에서 45km, 슈필베르크 성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