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oyá에 자리한 Hostal Agroturistico Guadalup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야 데 레이바 중앙광장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Jesús María에 위치한 CASA HOTEL GUADALUP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와 조율 시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이 가능합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투어 예약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CASA HOTEL GUADALUPE의 객실에는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Tinjacá에 자리한 El Renacimiento by Indian Palac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야 데 레이바 중앙광장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이구아께 국립 공원에서 약 41km, 곤다바 테마파크에서 12km 거리에...
라퀴라에 자리한 Finca Villa Maria - Cabaña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야 데 레이바 중앙광장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약 47km 거리에 있는 이구아께 국립 공원, 18km 거리에 있는 곤다바 테마파크 등을 방문해보세요.
비야 데 레이바에 자리한 Hostellin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야 데 레이바 중앙광장에서 6.1km 거리에 있습니다. 카르멘 박물관에서 6.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Hostelline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라퀴라에 자리한 ALOJAMIENTO EL PARAISO GLAMPIN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야 데 레이바 중앙광장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카르멘 박물관에서 2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