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리타카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부리타카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부리타카에 자리한 Hostal Baru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으며, 부리타카 비치에서 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시몬 볼리바르 국제공항은 65km 거리에 있습니다.
Magdalena 지역의 부리타카에 자리한 Vivienda Turística El Castill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부리타카 비치에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투어 예약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Guachaca에 자리한 Casa Dos Almas에서는 투어 데스크, 항알레르기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멘디우아카 비치에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산타마르타에 자리한 HOSTAL Estrellas del tayrona playa mendihuaca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과차카 비치에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Guachaca에 자리한 Mendihuaca Beach by Zakua에서는 해변에 있는 객실과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멘디우아카 비치에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Located in Guachaca, 15 minutes from Tayrona Park, Bohemia Beach offers accommodation, a restaurant, a swimming pool, a bar and a private beach area. There is free WiFi.
Playa Mendiguaca에 자리한 Yaku Hostel에서는 전용 해변 구역,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멘디우아카 비치에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Guachaca에 자리한 Palmarío Hostal에서는 정원, 테라스, 바다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멘디우아카 비치에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과차카 비치에서 약 매우 가까운 거리, Quinta de San Pedro Alejandrino에서 42km, 산타 마르타 황금 박물관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산타마르타에 자리한 Hostal halaliku tayrona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Santa Marta Cathedral에서 46km, Simon Bolivar Park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산타마르타에 자리한 La Casa de Ian에서는 전용 발코니가 마련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산 전망, 책상,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La Casa de Ian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부리타카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부리타카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부리타카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부리타카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