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바르츠제에 자리한 Pension fein & se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베른 기차역에서 41km, 스위스 연방 궁전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샤메이에 자리한 Chalet L'Escapad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포럼 프리부르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스키 보관소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 및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몽트뢰 기차역에서 4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뤼예르에 자리한 Au soleil de Gruyères chez Chantal에서는 마사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포럼 프리부르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스키 학교 등을 갖추고 있으며, 몽트뢰 기차역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도시 전망을 갖춘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뤼에르(Gruyère) 중심부에 위치한 Gruyère Rooms는 테라스가 여러 개 있는 스위스 전통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치즈를 판매하고, 전통적인 치즈 만드는 방법을 시연합니다. 무료 Wi-Fi도 이용 가능합니다. Gruyère의 넓은 객실은 전통 목제 가구, TV와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세인트스테판에 자리한 Gästehaus Alpenblick Wildstrub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스키 보관소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 및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와 무료 전용 주차장이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Located in Moleson, La Pierre à Catillon offers ski-to-door access, free public WiFi, a restaurant and a sun terrace. Public parking spaces are available on site free of charge.
츠바이지멘에 자리한 One Bedroom with mountain and garden view ground floor of Chalet Solaria에서는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