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이츨링겐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베르크에 자리한 Gasthaus zum Bahnhof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약 21km,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Uttwil에 자리한 Hotel Garni Frohsin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Dozwil에 자리한 Haus St.Micha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27km,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27km, 도른비른 전시센터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Zuzwil에 자리한 Hotel Pension Im Dorf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1988년에 지어진 이 숙소는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36km, 잰티스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Located in the Old Town of Wil, Bett on the Weiher offers rooms with a flat-screen TV and wooden floors. Free wired internet is available in some rooms and there is a garden with a terrace.
슈타인 암 라인에 자리한 Understadt 14 guesthouse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35km,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MAC - Museum Art & Cars에서 1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Bischofszell에 자리한 Gasthaus drei Eidgenosse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19km,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괴팅겐에 자리한 Bio Hof Moosburg am See mit Saun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5km,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