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엔츠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인터라켄 중심부 내 편리한 곳에 자리한 Downtown Apartment 9에서 머물러 보세요.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19km, 기스바흐 폭포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라켄에 자리한 Interlaken saberana studio 11에서는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시내 중심부에서 400m, Grindelwald Terminal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Därligen에 자리한 Lake View Double Room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기스바흐 폭포에서 2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Därligen에 자리한 Doppelroom with Terrac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23km, 기스바흐 폭포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야외 수영장,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Därligen에 자리한 Tripple Room with Bathroom.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23km, 기스바흐 폭포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Därligen에 위치한 Doppelzimmer mit Terras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약 23km, 기스바흐 폭포에서 26km, 곰 공원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야외 수영장,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Därligen에 자리한 Double Room by Interlaken. Parki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23km, 기스바흐 폭포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야외 수영장,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Double Room by Interlaken.
Därligen에 자리한 Sweet Room by Interlaken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기스바흐 폭포에서 2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Cosy and relaxed Eiger Guesthouse is located opposite the BLM train station in Mürren, with a splendid view of the Eiger, Mönch and Jungfrau Mountains.
프러트에 자리한 Berggasthaus Tannalp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기스바흐 폭포에서 3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