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ntos Morere Hotel & Beach Club is located on Morere Beach, known for its rich biodiversity. It offers 6 bungalows and a house with direct access to the panoramic Morere Beach.
Boasting scenic views of Tasimirim Beach, O Céu de Boipeba offers an elegant, beach-style décor with a terrace and hammocks. Guests enjoy refreshing drinks at the bar and free WiFi in all areas.
일랴 데 보이페바에 자리한 Pousada Moreré에서는 정원,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모레레 비치에서 0분 거리에 있습니다. 2000년에 지어진 이 숙소는 바이네마 비치에서 14분 거리, 쿠에이라 비치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Pousada Moreré의 각 객실에는 파티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랴 데 보이페바에 자리한 Mangabeira Logd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모레레 비치에서 5분 거리, 바이네마 비치에서 1.2km, 쿠에이라 비치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정원 전망, 옷장,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일랴 데 보이페바에 자리한 Casa Aiti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항알레르기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보카 다 바하 비치에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 직원이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예약해드립니다. Casa Aiti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바다 전망을 갖춘 발코니.
일랴 데 보이페바에 자리한 Quarto Saposunga에서는 정원, 테라스,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보카 다 바하 비치에서 2분 거리, 쿠에이라 비치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Quarto Saposunga의 모든 객실에는 샤워 시설 등을 갖춘 전용 욕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에서 2km 거리에 타시미림 비치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일랴 데 보이페바에 자리한 POUSADA TOCA DO LOB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바 등이 마련된 이 게스트하우스의 근처에는 여러 관광 명소가 밀집해 있습니다. 숙소는 보카 다 바하 비치에서 약 0분 거리, 타시미림 비치에서 1.2km, 쿠에이라 비치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모로 데 상파울루에 자리한 Villa Amad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근처에는 모로 데 상파울루 요새, 아우렐리아노 리마 광장, 모로 데 상파울루 라이트하우스 등의 인기 관광지가 밀집해 있습니다.
Jeongnam
대한민국
🇰🇷 제2해변(Segunda plaia) 바로 앞에 위치합니다.
아침식사 진짜 맛있고, 체크아웃 이후에도 간이샤워실 이용할 수 있습니다(그래서 배타는 시간까지 편하게 해수욕할 수 있었네용 😆)
드라이기는 리셉션에서 빌려달라고 하면 됩니다.
해변에 전용 해수욕의자 있어서 쓰면 됩니다.
해변가 바로 앞임에도 매우 조용합니다.
1해변이나 3,4해변은 가게나 식당에서 거리가 멀거나 접근이 용이하지 않은데, 2해변에 위치하고 있어 식사 때도 너무 편리했습니다.
강력추천합니다.
Justo enfrente de la 2da Playa.
Muy limpio y desayuno(Café de Amanhã) maravilloso.
Incluso se puede ocupar la ducha despué de Check-out si lo pide a la recepción.
Piscina hermosa.
모로 데 상파울루에 자리한 Vista Bela Pousada에서는 야외 수영장, 정원,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퍼스트 비치에서 3분 거리, 세컨드 비치에서 400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아우렐리아노 리마 광장에서 약 3분 거리, 모로 데 상파울루 라이트하우스에서 700m, 피어에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