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라즈베르겐에 자리한 숙박시설인 Simpele slaapkamer Geraardsberg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미디역에서 약 39km, 포르트 드 알 박물관에서 41km, 생 카트린 플레이스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겐트 중앙역에서 3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게라즈베르겐에 자리한 Garden Suite Monaco에서는 정원, 테라스, 정원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미디역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호르타 미술관에서 37km, 겐트 중앙역에서 37km, 생 카트린 플레이스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포르트 드 알 박물관에서 3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레젤레스에 자리한 La Canopée des Arbres, Anna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겐트 중앙역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금연실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론세에 자리한 Panacée Guesthouses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겐트 중앙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비큐 시설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Panacée Guesthouses의 모든 객실에는 주전자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Frasnes-lez-Buissenal에 자리한 Les jardins du Gauqui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스타드 피에르 모루아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Lens에 자리한 Chambres d'hôtes à -5min de Pairi Daiza et -30min D'Ath et Mon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호르타 미술관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Bolignies에 자리한 Chez Claire de lune에서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발랑시엔 기차역에서 4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Chez Claire de lune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커피 머신,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을 갖춘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Zwalm에 자리한 Johan's Lodge에서는 정원, 테라스,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겐트 중앙역에서 27km, 쟝 스타블린스키 실내 벨로드롬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트에 자리한 Gîte Citadin Athois에서는 전용 발코니가 마련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Gîte Citadin Athois의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휴식 공간, 케이블 채널을 갖춘 평면 TV.
Chièvres에 자리한 On dirait le Sud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발랑시엔 기차역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On dirait le Sud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