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Warneton에 자리한 Cocoon Douce Heur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팔렁팽 지하철역에서 16km, 투르쿠앵 상트르 지하철역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Zandvoorde에 자리한 Kunstmin에서는 4성급 객실과 정원, 공용 라운지, 바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생 필리베르 지하철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팔렁팽 지하철역에서 약 24km, 콜베르 지하철역에서 25km, 투르쿠앵 상트르 지하철역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호이벨란트에 자리한 Velogement 't Moltje에서는 정원, 테라스,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 필리베르 지하철역에서 29km, 릴 동물원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쁘렝땅 갤러리에서 34km, 오스피스 가투아에서 35km, 릴 그랑플라스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포페링에에 자리한 Guesthouse Amfora에서는 무료 Wi-Fi,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팔렁팽 지하철역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콜베르 지하철역에서 약 43km, 투르쿠앵 상트르 지하철역에서 44km, 됭케르크 기차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Nieuwkerke에 자리한 Guesthouse Kolibriehuy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 필리베르 지하철역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포페링에에 자리한 Talbot 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비즈니스 센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플롭사란드에서 3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Talbot House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This elegant guest house offers traditionally decorated rooms with free Wi-Fi and flat-screen TV with a DVD player. Recour is in the centre of Poperinge, only 160 metres from the Grote Markt.
A 5-minute walk from Ypres’ market square, La Porte Cochere offers elegant country-styled rooms situated in a historic mansion. Free Wi-Fi is available.
예페르에 자리한 Guesthouse Oude Houtmarkt에서는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갖춘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 필리베르 지하철역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콜베르 지하철역에서 약 31km, 릴 동물원에서 31km, 투르쿠앵 상트르 지하철역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Situated in Ypres, De Voerman offers a fully furnished self-catered apartment including a terrace with city views and a garden with barbecue facilities, as well as free WiFi through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