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rounded by vineyards and hills, the Gasthof Pension Schmid offers free bikes and free Wi-Fi access. It has a bar and a restaurant, and a wine cellar with a variety of regional wines.
Franzhausen에 자리한 Haus Mariann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헤르초겐부르크 수도원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뒤른슈타인 성에서 2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Angern에 자리한 Weinhof - Gästehaus Mai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뒤른슈타인 성에서 14km, 헤르초겐부르크 수도원에서 17km, Egon Schiele Museum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마우테른에 자리한 Gästezimmer Ilse Braunei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헤르초겐부르크 수도원에서 약 22km, 오텐슈타인성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Großriedenthal에 자리한 숙박시설인 Weingut Familie Bauer에서 머물러보세요.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와 무료 전용 주차장이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Weingut Familie Bauer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Rohrendorf bei Krems에 자리한 Gästehaus Familie Trachsler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Offering modern and bright rooms, Gästehaus Wildpert is located in Engabrunn in Lower Austria, 29 km from Sankt Pölten.
Rohrendorf bei Krems에 자리한 Landhaus Weinblic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헤르초겐부르크 수도원에서 약 23km, Egon Schiele Museum에서 38km, 툴른 전시센터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랑겐로이스에 자리한 Catalleya Haus에서는 테라스,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48km, 뒤른슈타인 성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헤르초겐부르크 수도원에서 약 29km, 오텐슈타인성에서 35km, Egon Schiele Museum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장크트푈텐에 자리한 Zimmervermietung Fasching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헤르초겐부르크 수도원에서 1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