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리안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질리안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질리안에 자리한 Gasthof Spreng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라이에스 호수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 직원이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예약해드립니다.
인너빌그라튼에 자리한 FP Muehlmann&Scho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라이에스 호수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ATM(현금 지급기),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사우나,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스트라센에 자리한 Landgasthof Lenz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라이에스 호수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비히텔파르크에서 6.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Bruggen에 자리한 Bruggenwirt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레스토랑, 워터파크, 테라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와 무료 전용 주차장이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장크트 야콥 인 데페레겐에 자리한 Sporthaus Troger의 숙소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투숙객은 사우나, 스키 장비 대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Sporthaus Troger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Anras에 자리한 Pension Bichlgeiger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라이에스 호수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비히텔파르크에서 1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마리아 루가우에 자리한 Guggenberger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히텔파르크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질리안에 자리한 Gasthof Sillianer Wir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라이에스 호수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바 등이 마련된 이 게스트하우스의 근처에는 여러 관광 명소가 밀집해 있습니다.
질리안에 자리한 Haus Maria Leite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브라이에스 호수에서 33km, 소라피스호수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질리안에 자리한 Pension Pichl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라이에스 호수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소라피스호수에서 45km, 비히텔파르크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질리안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질리안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질리안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질리안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