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Schwarzenbach an der Pielach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Schwarzenbach an der Pielach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마리아첼에 위치한 호텔 Berliner Ecke

마리아첼에 자리한 Berliner Eck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호흐슈밥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포구쉬에서 약 45km, 마리아첼 대성당에서 5.2km 거리에 있습니다.

8.8
8.8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421개
최저 요금
₩108,158
1박, 성인 2명
Heuberg에 위치한 호텔 Löwenzahn2

Heuberg에 자리한 Löwenzahn2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37km, 멜크 수도원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6.6
6.6
평가 - 괜찮음
만족
후기 5개
최저 요금
₩89,500
1박, 성인 2명
라켄호프에 위치한 호텔 Villa Fortuna Natur

라켄호프에 자리한 Villa Fortuna Natur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가밍 차터하우스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마리아첼 대성당에서 2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Villa Fortuna Natur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6.2
6.2
평가 - 괜찮음
만족
후기 13개
최저 요금
₩174,449
1박, 성인 2명
라켄호프에 위치한 호텔 Villa Fortuna Romantik

라켄호프에 자리한 Villa Fortuna Romantik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가밍 차터하우스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마리아첼 대성당에서 2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7.6
7.6
평가 - 좋음
좋음
후기 12개
최저 요금
₩197,203
1박, 성인 2명
Hofstetten에 위치한 호텔 Villa Theresa

Hofstetten에 자리한 Villa Theres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릴리엔펠트 수도원에서 약 19km, 헤르초겐부르크 수도원에서 35km, 에르츠헤르초크 프란츠 페르디난트 박물관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7.6
7.6
평가 - 좋음
좋음
후기 71개
최저 요금
₩151,694
1박, 성인 2명
Langau에 위치한 호텔 Pension am Lackenbach

Langau에 자리한 Pension am Lackenbac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가밍 차터하우스에서 12km, 마리아첼 대성당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9.1
9.1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45개
최저 요금
₩175,207
1박, 성인 2명
Mühling에 위치한 호텔 Pension Schager

Mühling에 자리한 Pension Schager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3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8.5
8.5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90개
최저 요금
₩70,583
1박, 성인 2명
Gaming에 위치한 호텔 Penzion Sport

Gaming에 위치한 Penzion Spor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약 37km, 가밍 차터하우스에서 14분 거리, 마리아첼 대성당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반려동물 동반 가능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Penzion Sport의 모든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7.5
7.5
평가 - 좋음
좋음
후기 186개
최저 요금
₩135,008
1박, 성인 2명
Schwarzenbach an der Pielach에 위치한 호텔 Haslaustube

Schwarzenbach an der Pielach에 자리한 Haslaustube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49km, 릴리엔펠트 수도원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갖춰져 있습니다.

9.5
9.5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111개
미테르바흐에 위치한 호텔 Volenter Gästehaus

미테르바흐에 자리한 Volenter Gästeha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자전거,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포구쉬에서 약 46km, 마리아첼 대성당에서 6.7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흐슈밥에서 3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9.3
9.3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99개
Schwarzenbach an der Pielach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