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lking에 자리한 Landgasthof Erber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에르츠헤르초크 프란츠 페르디난트 박물관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푀히라른에 자리한 Frühstückspension Barbara에서는 정원,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뒤른슈타인 성에서 약 43km, 가밍 차터하우스에서 48km, 마리아 타페를 바실리카에서 9.1km 거리에 있습니다.
Erlauf에 자리한 Harrauer´s Living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18km, 에르츠헤르초크 프란츠 페르디난트 박물관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Leiben에 자리한 Gästehaus Wacha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퍼센버그에 자리한 Gasthof Böhm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존탁베르크 대성당에서 약 49km, 에르츠헤르초크 프란츠 페르디난트 박물관에서 14km, 가밍 차터하우스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Leiben에 자리한 CottageNumber9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에르츠헤르초크 프란츠 페르디난트 박물관에서 약 8.8km, 뒤른슈타인 성에서 31km, 헤르초겐부르크 수도원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Artstetten에 자리한 Pension Artstetten에서는 투어 데스크,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에르츠헤르초크 프란츠 페르디난트 박물관에서 2분 거리, 뒤른슈타인 성에서 40km, 마리아 타페를 바실리카에서 5.7km 거리에 있습니다.
Krumnussbaum an der Donauuferbahn에 자리한 Nous Cafe & Restaurant에서는 레스토랑,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멜크에 자리한 Pension l'Etag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7분 거리, 에르츠헤르초크 프란츠 페르디난트 박물관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Gutenbrunn에 자리한 Bühnenwirtshaus Just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멜크 수도원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뒤른슈타인 성에서 약 40km, 오텐슈타인성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