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게스트하우스 검색

Häselgehr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Häselgehr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Häselgehr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Häselgehr에 위치한 호텔 Hotel Alpenblick

바흐에 자리한 Hotel Alpenblic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이테 인 티롤 기차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은 산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레스토랑,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9.3
9.3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8개
최저 요금
₩346,056
1박, 성인 2명
Häselgehr에 위치한 호텔 Gasthof Bergheimat

보덴에 자리한 Gasthof Bergheimat에서는 테라스, 레스토랑,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어리어 47에서 34km, 로이테 인 티롤 기차역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7.3
7.3
평가 - 좋음
좋음
후기 554개
최저 요금
₩149,675
1박, 성인 2명
Häselgehr에 위치한 호텔 Landhaus Moosbrugger

슈테크에 자리한 Landhaus Moosbrugg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이테 인 티롤 기차역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9.1
9.1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493개
최저 요금
₩316,151
1박, 성인 2명
Häselgehr에 위치한 호텔 Pension Alpenblick

Located in Steeg, a small village in the Lechtal Valley, Pension Alpenblick offers views of the surrounding mountains.

9.2
9.2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235개
최저 요금
₩210,462
1박, 성인 2명
Häselgehr에 위치한 호텔 Pension Alpenperle

홀츠가우에 자리한 Pension Alpenperl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로이테 인 티롤 기차역에서 43km, Train Station Sankt Anton am Arlberg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일광욕용 테라스,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9.3
9.3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12개
최저 요금
₩230,622
1박, 성인 2명
Häselgehr에 위치한 호텔 Haus Seebach

베르방에 자리한 Haus Seebach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레르무스 기차역에서 15km, 로이테 인 티롤 기차역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늦은 시간에 도착했음에도 너무 친절하게 맞아주셨음. 밤에 도착했을때는 어두워서 몰랐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풍경이 너무 좋았.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또 머물고 싶음
9.4
9.4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226개
최저 요금
₩160,367
1박, 성인 2명
Häselgehr에 위치한 호텔 Ferienschlössl Harmonie

홀츠가우에 자리한 Ferienschlössl Harmoni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이테 인 티롤 기차역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9.7
9.7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147개
최저 요금
₩223,368
1박, 성인 2명
Häselgehr에 위치한 호텔 Gasthof Venetrast

Imsterberg에 자리한 Gasthof Venetras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어리어 47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페른패스에서 3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8.3
8.3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237개
최저 요금
₩244,368
1박, 성인 2명
Häselgehr에 위치한 호텔 HAUSEREI am Lech

슈테크에 자리한 HAUSEREI am Lec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이테 인 티롤 기차역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ATM(현금 지급기),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항알레르기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8.9
8.9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75개
최저 요금
₩272,623
1박, 성인 2명
Häselgehr에 위치한 호텔 Skihütte Zams

잠스에 자리한 Skihütte Zam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스키 패스 판매 구역,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등을 갖추고 있으며, 에어리어 47에서 26km, 페른패스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골프파크 미밍거 플라토에서 4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8.5
8.5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9개
최저 요금
₩790,286
1박, 성인 2명
Häselgehr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지난 달에 가장 많이 예약된 Häselgehr 및 인근의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