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경험을 찾는 여행객에게 팜스테이는 진정한 의미의 귀농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합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소유·경영하고 있는 농장에서 호스트 본인이 거주하거나 숙소로 리모델링된 본채를 숙소로 이용하게 됩니다. 아동을 동반한 가족 여행객에게는 신나는 놀 거리를, 커플 여행객에게는 달콤한 휴식을 선사하죠. 보통 조식이 제공되며, 투숙객이 직접 주운 계란으로 호스트가 정성스러운 요리를 만들어주기도 합니다.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 팜스테이 이용후기 27개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 팜스테이 이용후기 95개 평가 - 우수함
우수함 · 팜스테이 이용후기 5개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 팜스테이 이용후기 111개
1박 평균 ₩102,724
침대도 좋고 직원들도 친절했어요?큰길로 나가면 버스정류장이 있는데..관광지 가는(커피농장.폭포등)일반버스 이용할수있어서 혼자여행 하시는분들은 경비 절약도 되고 현지 경험도 할수있어 재미있습니다.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1박 평균 ₩77,909
숙소가 도시 한 가운데 있으면서도 조용하고, 5분거리의 터미널에서 랑비앙산과 메린커피 농장을 다녀 올 수 있었습니다. 또한 주변에 달랏 마켓이 있어 새벽시장이나 야시장에 쉽게 접근 할 수 있고 먹을 만한 식당과 유명 카페들을 이용할 수 있어 적극 추천합니다.
대화 상자 내용이 시작됩니다
이용 후기는 어떻게 등록되나요?
손님이 숙소를 예약하고
손님이 숙소를 예약하고
이용 후기를 작성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먼저 예약하는 것입니다. Booking.com 이용 후기는 오직 실제 투숙객만 쓸 수 있습니다.
실제로 머문 후
실제로 머문 후
숙소에 도착한 손님은 객실은 조용한가, 음식이 맛있는가, 직원이 친절한가 등을 평가합니다.
돌아와서 후기를 남깁니다
돌아와서 후기를 남깁니다
여행에서 돌아온 투숙객이 숙소에 대해 들려줍니다. 모든 후기는 비속어 유무와 진실성 여부 확인 후 Booking.com 사이트에 등록됩니다.
Booking.com에서 예약하고 후기를 남기고 싶다면 먼저 로그인하세요.
대화 상자 내용이 끝났습니다
2152680,21526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