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프투이 내 최고의 팜스테이

프투이의 팜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프투이에 위치한 호텔 Soba tete Tile

프투이 내에 위치한 Soba tete Ti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팜스테이에는 휴식 공간, 냉장고 등을 갖춘 간이 주방, 위성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9.0
9.0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21개
최저 요금
₩88,317
1박, 성인 2명
프투이에 위치한 호텔 Tourist Farm Rooms Lovrec

Jiršovci 내에 위치한 Tourist Farm Rooms Lovrec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무료 자전거, 정원, 테라스, 바.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및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9.1
9.1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413개
최저 요금
₩67,936
1박, 성인 2명
프투이에 위치한 호텔 Turistična Kmetija Pungračič

Zavrč 내에 위치한 Turistična Kmetija Pungračič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레스토랑, 공용 라운지, 바, 정원, 테라스, 어린이 놀이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9.2
9.2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363개
최저 요금
₩120,775
1박, 성인 2명
프투이에 위치한 호텔 Turistična kmetija Protner

Pernica 내에 위치한 Turistična kmetija Protn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리보르 기차역에서 5.5km, Ehrenhausen Castle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9.3
9.3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54개
최저 요금
₩144,930
1박, 성인 2명
프투이에 위치한 호텔 Wine House Kaloh

마리보르 기차역에서 3.5km 거리에 있는 Wine House Kaloh에서는 에어컨, 테라스,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Wine House Kaloh에서는 평면 TV를 시청할 수 있으며,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8.9
8.9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571개
최저 요금
₩120,775
1박, 성인 2명
프투이에 위치한 호텔 Tourist Farm Rajšp

Situated in a quiet area, near the district of Benedikt, Tourist Farm Rajšp offers a spacious garden with a barbecue and fresh vegetables, a private sauna, and bicycle rental.

9.7
9.7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96개
프투이에 위치한 호텔 Soba pri nam

Gačnik 내에 위치한 Soba pri na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Ehrenhausen Castle에서 단 23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룸서비스뿐 아니라 테라스, 바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마리보르 기차역에서 10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8.8
8.8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21개
프투이 내 팜스테이 모두 보기
팜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특별한 경험을 찾는 여행객에게 팜스테이는 진정한 의미의 귀농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합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소유·경영하고 있는 농장에서 호스트 본인이 거주하거나 숙소로 리모델링된 본채를 숙소로 이용하게 됩니다. 아동을 동반한 가족 여행객에게는 신나는 놀 거리를, 커플 여행객에게는 달콤한 휴식을 선사하죠. 보통 조식이 제공되며, 투숙객이 직접 주운 계란으로 호스트가 정성스러운 요리를 만들어주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