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yń 내에 위치한 Agroturystyka u Krystyn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우이시치에 바르티 국립공원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팜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팜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Mętno 내에 위치한 Agroturystyka Mętno 18에서 머물러보세요.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Agroturystyka Mętno 18에는 정원, 바비큐 시설, 테라스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솔리다르노시치 슈체친-골레니우프 공항은 100km 거리에 있습니다.
Cedynia 내에 자리한 Noclegi Leśniczówka Piasek에서는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이 팜스테이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팜스테이에는 무료 Wi-Fi, 평면 TV, 그리고 냉장고, 쿡탑 등을 갖춘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팜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Chojna 내에 위치한 Agroturystyka pod Wieżą에서 머물러보세요.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쪽모이 세공 마룻바닥,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식사 공간, 위성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구비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Góralice 내에 자리한 Agroturystyka Baza에서는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이 팜스테이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팜스테이에서는 침실 3개, 평면 TV, 그리고 냉장고, 식기세척기, 세탁기, 오븐, 쿡탑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rzcińsko Zdrój 내에 위치한 Bylink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냉장고, 전자레인지, 쿡탑뿐 아니라 주전자도 제공됩니다. Bylinka에서는 자전거 대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