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미코세보 내 최고의 팜스테이

미코세보의 팜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미코세보에 위치한 호텔 Andromeda

Pomorskie 지역의 미코세보 내에 위치한 Andromed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미코세보 비치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9.4
9.4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04개
미코세보에 위치한 호텔 Dom Wczasowy Janina

미코세보 내에 위치한 Dom Wczasowy Jani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미코세보 비치에서 1.9km, 얀타르 비치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8.8
8.8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29개
미코세보에 위치한 호텔 WILLA MAGNOLIA - Apartamenty i Pokoje - ROWERY, POKÓJ ZABAW, KAWA Z EKSPRESU

얀타르 내에 위치한 WILLA MAGNOLIA - Apartamenty i Pokoje - ROWERY, POKÓJ ZABAW, KAWA Z EKSPRESU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무료 자전거,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9.8
9.8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127개
미코세보에 위치한 호텔 U Zenona

스테그나 내에 위치한 U Zeno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스테그나 모르스카 비치에서 2.1km, 엘블롱 운하에서 3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팜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10
10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6개
미코세보에 위치한 호텔 Żuławska Chata

숙소는 엘블롱 운하에서 2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뿐 아니라 파티오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토스터 등이 구비된 주방도 제공합니다. Żuławska Chata에서 27km 거리에는 드루즈노 호수, 39km 거리에는 그단스크 립체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9.5
9.5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18개
미코세보에 위치한 호텔 Agroturystyka Żuławiaczek

노비 드보르 그단스키 내에 위치한 Agroturystyka Żuławiacze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엘블롱 운하에서 29km, 드루즈노 호수에서 3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9.8
9.8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24개
미코세보에 위치한 호텔 Ranczo Ryki

Pomorskie 지역의 노비 드보르 그단스키 내에 위치한 Ranczo Ryk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엘블롱 운하에서 2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테라스, 평면 TV,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7.9
7.9
평가 - 좋음
좋음
후기 9개
미코세보에 위치한 호텔 Pokój w centrum Wrzeszcza

그단스크 내 Wrzeszcz 구역에 위치한 Pokój w centrum Wrzeszcz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그단스크 자스파에서 15분 거리, 올리비아 홀에서 4km, 예네르가 그단스크 스타디움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9.1
9.1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3개
미코세보 내 팜스테이 모두 보기
팜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특별한 경험을 찾는 여행객에게 팜스테이는 진정한 의미의 귀농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합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소유·경영하고 있는 농장에서 호스트 본인이 거주하거나 숙소로 리모델링된 본채를 숙소로 이용하게 됩니다. 아동을 동반한 가족 여행객에게는 신나는 놀 거리를, 커플 여행객에게는 달콤한 휴식을 선사하죠. 보통 조식이 제공되며, 투숙객이 직접 주운 계란으로 호스트가 정성스러운 요리를 만들어주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