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탈치노 내에 위치한 Mastrojanni Relai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Mount Amiata에서 34km, 바그노 비그노니에서 2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수영장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야외 수영장 등이 마련된 정원, 피트니스실,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피엔차 소재의 Borgo Sant'Ambrogio - Resort는 계절마다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영장에는 일광욕용 테라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조트에는 정원과 바비큐 시설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투숙객은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거나 바에서 음료를 드실 수 있습니다.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도 제공됩니다.
Seong Jin
대한민국
뷰가 너무 아름다웠고 특히 저녁식사가 너무 만족스럽고 분위기도 로맨틱했음. 이 숙소의 진면목을 알려면 반드시 와인을 곁들인 저녁식사를 석양이 질 때 해야 함. 분위기가 진짜 좋음. 쥬니어스위트룸을 사용했는데 4인 가족이 쓰기에 불편함이 없었고 최대 5인까지도 사용 가능한 넉넉한 방이었음..복층룸이넜고 윗층은 더블침대 아래층은 소파침대인데 아래층 소파침대도 더블침대로 구성되어 두명이 자기에 불편함이 없음. 아랫층 문을 열고 나가면 아름다은 토스카나 풍경과 쏟아지응 별들을 감상할 수 있음 .
피엔차의 19세기 농가에 위치한 Agriturismo Il Casalino는 올리브나무와 포도밭에 둘러싸여 있으며, 인근 산들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하는 일광욕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에서 시에나가 39km, 아레초가 47km 떨어져 있습니다. 숙소 전 구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발 도르차 계곡(Val d'Orcia Valley)의 평화로운 녹지에 위치한 우아한 Borgo Canalicchio는 2개의 야외 수영장, 무료 Wi-Fi, 대형 정원을 갖추고 있습니다. 역사적인 몬탈치노(Montalcino)에서 2km 떨어진 모든 취사 가능 아파트에는 에어컨,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JUNG HYUN
대한민국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숙소가 매우 깨끗하고 뷰가 환상적이었습니다. 다음에 날씨가 따뜻해지면 토스카나 뷰 보면서 수영하고 싶을 정도로 수영장이 매우 훌륭하였습니다. 아 숙소 와이너리에서 생산되는 와인 정말 맛있었어요! 꼭 드셔보세요
몬탈치노 내에 위치한 Capanna Suit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산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스파 & 웰니스 센터.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KANGWON
미국
조식이 정말 맛있었고, 식당에서 제공한 올리브 오일과 발사믹 식초가 기억에 남습니다. 뷰도 너무 좋고 위치도 좋습니다. 아쉬울 것이 없습니다.
Mount Amiata에서 36km 거리에 있는 Le Checche에서는 레스토랑,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및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몬탈치노 내에 위치한 Agriturismo Il Cocc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에어컨, 전용 욕실, 냉장고, 전자레인지, 쿡탑, 토스터 등이 마련된 간이 주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Yang
대한민국
흠잡을 곳 없는 아름다운 몬탈치노 농장이었습니다. 와인부터 식사, 디저트까지 모든 것이 완벽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살무스티아 내에 위치한 Il Colombaiol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를 완비한 객실,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 투숙객은 정원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YoonSeok
대한민국
너무너무 만족스럽고 편안하게 잘 지내고 왔습니다.
친척집을 방문한것처럼 친절히 대해주시고, 우연히 구매하게된 올리브오일(올리브나무 1200그루를 소유한 농장이더라구요ㅎ)은 정말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짐 무게 때문에 많이 사지 못한게 아쉽네요ㅜㅜ 다음에는 긴 기간동안 머물면서 토스카나를 즐기고 싶습니다. 강추!!
특별한 경험을 찾는 여행객에게 팜스테이는 진정한 의미의 귀농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합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소유·경영하고 있는 농장에서 호스트 본인이 거주하거나 숙소로 리모델링된 본채를 숙소로 이용하게 됩니다. 아동을 동반한 가족 여행객에게는 신나는 놀 거리를, 커플 여행객에게는 달콤한 휴식을 선사하죠. 보통 조식이 제공되며, 투숙객이 직접 주운 계란으로 호스트가 정성스러운 요리를 만들어주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