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트리베르크 내 최고의 팜스테이

트리베르크의 팜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트리베르크에 위치한 호텔 Kapellehof Ferienwohnungen

트리베르크 내에 위치한 Kapellehof Ferienwohnung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노이에 톤할레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산 전망을 갖춘 테라스, 위성 TV,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9.7
9.7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6개
장크트 게오르겐 임 슈바르츠발트에 위치한 호텔 Ferienbauernhof-Holops

바덴-뷔르템베르크 지역의 장크트 게오르겐 임 슈바르츠발트 내에 위치한 Ferienbauernhof-Holop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노이에 톤할레에서 2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9.4
9.4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41개
스코나흐에 위치한 호텔 Klausenhof Schonach

바덴-뷔르템베르크 지역의 스코나흐 내에 위치한 Klausenhof Schona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노이에 톤할레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TV, 샤워 시설, 욕조,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8.4
8.4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5개
구타흐에 위치한 호텔 Blumbauernhof

Set in the heart of the beautiful Black Forest, the country-style Blumbauernhof Hotel offers a petting zoo, a garden terrace and rental bikes.

9.6
9.6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416개
아이젠바흐에 위치한 호텔 Schwörerhof

아이젠바흐 내에 위치한 Schwörer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46km,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팜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탁구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9.8
9.8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14개
비에데르바흐 바덴-우템베르그에 위치한 호텔 Dischhof

비에데르바흐 바덴-우템베르그 내 바덴-뷔르템베르크 지역에 위치한 Dischhof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8.7
8.7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15개
Schweighausen에 위치한 호텔 Schwoererhof

Schweighausen 내에 위치한 Schwoererhof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유로파 공원에서 30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48km 거리에 있는 Schwoererhof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9.2
9.2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56개
브라이트나우에 위치한 호텔 Biobetrieb Lippenhof

바덴-뷔르템베르크 지역의 브라이트나우 내에 위치한 Biobetrieb Lippen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2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강 전망을 갖춘 테라스, 위성 TV,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9.2
9.2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24개
트리베르크 내 팜스테이 모두 보기
팜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특별한 경험을 찾는 여행객에게 팜스테이는 진정한 의미의 귀농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합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소유·경영하고 있는 농장에서 호스트 본인이 거주하거나 숙소로 리모델링된 본채를 숙소로 이용하게 됩니다. 아동을 동반한 가족 여행객에게는 신나는 놀 거리를, 커플 여행객에게는 달콤한 휴식을 선사하죠. 보통 조식이 제공되며, 투숙객이 직접 주운 계란으로 호스트가 정성스러운 요리를 만들어주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