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베르크의 팜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트리베르크 내에 위치한 Kapellehof Ferienwohnung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노이에 톤할레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산 전망을 갖춘 테라스, 위성 TV,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바덴-뷔르템베르크 지역의 장크트 게오르겐 임 슈바르츠발트 내에 위치한 Ferienbauernhof-Holop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노이에 톤할레에서 2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바덴-뷔르템베르크 지역의 스코나흐 내에 위치한 Klausenhof Schona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노이에 톤할레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TV, 샤워 시설, 욕조,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Set in the heart of the beautiful Black Forest, the country-style Blumbauernhof Hotel offers a petting zoo, a garden terrace and rental bikes.
아이젠바흐 내에 위치한 Schwörer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46km,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팜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탁구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비에데르바흐 바덴-우템베르그 내 바덴-뷔르템베르크 지역에 위치한 Dischhof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chweighausen 내에 위치한 Schwoererhof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유로파 공원에서 30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48km 거리에 있는 Schwoererhof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바덴-뷔르템베르크 지역의 브라이트나우 내에 위치한 Biobetrieb Lippen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2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강 전망을 갖춘 테라스, 위성 TV,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