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프의 팜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타프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Thomsen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 팜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플렌스부르크 보행자 구역에서 15km, 플렌스부르크항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플렌스부르크 대학교에서 20km 거리에 있는 Ferienhaeuser Abild에서는 테라스,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에는 사우나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TV,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간이 주방에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오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Janneby 내에 위치한 Bei Schütt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플렌스부르크 대학교에서 20km, 플렌스부르크 기차역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팜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슐레스비히 홀슈타인 지역의 웨베르시 내에 위치한 Ulmenhof Melfs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플렌스부르크 대학교에서 1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한데비트 내에 위치한 Ferienhof Buda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플렌스부르크 대학교에서 7.3km, 플렌스부르크 기차역에서 7.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슐레스비히 홀슈타인 지역의 Sörup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en Hof Loestrup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플렌스부르크 대학교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