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츠의 코티지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비스바덴 내에 위치한 Hafenperl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약 9.1km 거리에 있으며, 호수 전망, 정원,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이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5.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발루프에 자리한 Cottage Rheingau Hotel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약 14km, 슈타델 미술관에서 43km, 독일 필름 박물관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오펜하임 내에 자리한 Moderne Doppelhaushälfte in Oppenhei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2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잉겔하임 암 라인 내에 위치한 Häuschen am Plenz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켈하임 내에 위치한 Schnuckliges Hinterhaus / Cottag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젠켄베르크 자연사 박물관에서 약 1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테라스,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이 숙소는 프랑크푸르트 메세 박람회장에서 18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외스트리히-빈켈 내에 자리한 BALTHASAR RESS Guesthouse am Rebhang im Rheingau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28km, 로렐라이에서 48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헤센 지역의 비스바덴 내에 위치한 Landhaus Dieder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4.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은 냉장고, 오븐, 미니바 등이 구비된 주방도 제공합니다.
Johannisberg 내에 위치한 Haus Neugebauer-Garni, Johannisber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8km, 마인츠 중앙역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뤼데스하임 암 라인 내에 위치한 Designhaus - Whirlpool - 180qm2 - Garage - 2 Etag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전용 수영장,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인츠 내에 위치한 Ferienhaus Zur Mainpfort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약 4.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테라스,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13km, 다름슈타트 중앙역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마인츠 코티지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마인츠 코티지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마인츠 코티지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마인츠 코티지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마인츠 코티지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마인츠 코티지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마인츠 코티지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